인사말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
인사말

인사말 HOME


인사말

인사말

인사말 전은서비스는 1996년 10월 사단법인 전국은행연합회의 100% 출자로 은행회관
신축과 함께 설립되어 은행회관 건물관리와 부대시설인 헬스클럽, 국제회의실
및 주차장 운영 업무 등을 수행하고 있습니다.

전은서비스 임직원은 항상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㈜전은서비스 임직원 일동

인사말

전은서비스 개요

설립 목적

은행회관 건물관리 전문화, 효율화 및 노하우의 자체 축척
사단법인 전국은행연합회 사원기관 임직원의 후생복지를 위한 헬스클럽 및 부대시설(국제회의실, 주차장) 운영

설립년도 : 1996. 10. 10

주주 : 사단법인 전국은행연합회 (100% 출자)




인사말

주요 사업

건물관리 사업

은행회관의 유지보수 · 관리를 체계적으로 운영하여 건물 및 시설의 내구연한 증진 도모와 비용절감, 환경 · 위생관리에 힘쓰고 있습니다.

국제회의실 운영사업

경제 및 금융현안과 관련된 회의와 금융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는 각종 세미나, 심포지움 및 워크솝 등의 이용 장소로 제공됩니다. 또한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예식장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

헬스클럽 운영사업

600평 규모의 쾌적한 체련장과 전문트레이너의 최고급 서비스, 사우나 · 휴게실 등 아늑한 휴식공간을 구비하여 편안하게 운동하실 수 있으며, 친선과 만남의 장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..

주차장 운영사업

장소  :  B2층∼B5층 / 대수  :  자주식 196대




인사말

Convention Hall

인사말 수많은 은행권과 재계의 행사, 세미나는 물론 고급스러운 웨딩을 진행해 온 은행회관 국제회의실과 함께 하세요.

Health Club

Health Club 생활의 활력과 체력증진, 친선도모까지 성공적인 삶을 위한 이 모든 것을 은행회관 헬스클럽에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.

Parking

Parking 여유있고 편리한 주차장 서비스로 불편함 없는 비즈니스가 되도록 도와드립니다.

인사말


인사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