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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적
이 약관은 (주)전은서비스(이하 “관리자”라 한다)와 주차장 이용자(이하 “이용자”라 한다)간의 거래관계를 명확하게 하고 이용자의 권익보호를 위해 주차장 이용 일반조건 및 절차에 관한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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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약관 효력 및 변경
- 이 약관은 관리자가 게시하여 공시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.이 약관은 임대인이 게시하여 공시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임차인에게 공지함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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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, 조건이 변경된 경우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시 또는 공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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명칭(종류) : 은행회관 주차장(유료 주차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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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 치 : 서울시 중구 명동 11길 19 은행회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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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 리 자 : ㈜전은서비스(전화 : 02-3705-5327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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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요원 : 주차관리소(전화 : 02-3705-5364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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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시간
- 개시 및 종료시간 : 05시부터 23시까지
- 휴업일 : 없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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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차요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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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기주차 : 250,000원(1개월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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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일주차 : 30,000원(당일 자정 기준)
단, 은행회관 입주사 차량 및 관리자 승인차량에 한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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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간주차 : 기본 30분 3,000원, 10분 초과시마다 1,000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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징수방법 및 시기
정기주차는 원칙적으로 주차 개시전 선금으로 징수하고 일일주차 및 시간주차는 출차시 주차시간에 따른 요금을 징수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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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차요금 반환
정기주차 차량이 주차장의 사정으로 주차장을 이용하지 못할 경우 관리자는 그 기간에
해당하는 주차요금을 반환하여야 함. 또한, 이용자가 차량의 수리, 출장 등 주차장을 이용 하지 못할
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이용자가 통지한 익일부터 일할로 환산한 미사용 기간에 대한 주차요금의 80%를 반환하여야 함.
다만, 이용자의 동의가 있을 때에는 주차장 이용기간 연장으로 갈음할 수 있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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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자 준수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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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기주차 이용자는 주차장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의 성명, 차량번호, 연락처 등을 기재한
“주차장 정기주차 이용신청서”와 개인정보 수집항목, 보유 및 이용기간 등이 기재된
“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”를 관리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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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차장 이용자는 악취가 나는 물품이나 법령에서 정한 위험물질 등은 주차장 내로 반입할 수 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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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차장 내에서 고성방가, 음주 등 타 이용자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위를 금하여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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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자는 차량을 주차구획선 안에 주차하여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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차내에 귀중품을 놓아두지 말고 문은 반드시 잠가 두어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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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차장 시설물 또는 다른 차량에 손상을 입히거나 자기 차량에 사고가 발생하였을 경우 즉시 관리자 또는 관리요원에게 신고하여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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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차장 이용자는 본 이용약관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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피해보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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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자는 본 주차장에서 이용자의 차량에 피해가 발생하였을 경우 즉시 관리자 또는
관리요원에게 신고하여야 하며 관리자는 사고원인 조사 후 관리자가 주의 의무를 태만히 하지
않았음을 증명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자에게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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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자가 소지품을 관리자 또는 관리요원에게 보관한 경우 보관 받은 물품이 멸실 또는
훼손된 때에는 관리자 또는 관리요원이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 의무를 태만히 하지 아니하
였음을 증명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관리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. 다만, 이용자가
관리자에게 소지품을 보관하지 않거나 차량의 문을 잠그지 않는 등 이용자의 부주의로 물품이
멸실 또는 훼손되었을 때에는 관리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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화폐, 유가증권, 그 밖의 고가물에 대하여는 이용자가 그 종류와 가액을 명시하여 보관시키지
아니하면 관리자는 그 물품의 도난 또는 훼손으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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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차거부
관리자는 다음의 경우에는 주차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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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자가 주차장 이용약관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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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자 또는 그 관계자가 장내 질서를 현저히 어지럽힐 우려가 있다고 인정될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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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음이나 악취를 현저하게 발생시킬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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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험물 적재차량, 기타 주차장 관리에 지장이 있는 차량이 주차하려고 할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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출차거부
관리자는 주차장 이용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주차요금을 지불하지 않을 때 차량의 출차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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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차 대상 및 대수
9인승 이하 승용차량을 기준으로 최대 208대를 주차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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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단 방치 차량에 대한 처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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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자가 차량을 15일 이상 무단 방치할 때에는 관리자는 이용자, 소유자 및 이해관계인에게
차량을 찾아갈 수 있도록 서면 또는 유선으로 통지하는 등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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통지 후 1개월 이상 아무런 조치가 없거나 이용자, 소유자 및 이해관계인과 연락할 수 없는
경우, 관리자는 관할 관청에 신고하여 처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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분쟁해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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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약관과 관련하여 관리자와 이용자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에 제기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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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 또는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 다툼이 있는 경우에는 관리자와 이용자가 합의하여 결정하되,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는 관계법령 및 거래관행에 따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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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
이 약관은 관리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개정시 시행일 7일 전부터 공지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