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제회의실 이용약관
1. 목적
이 약관은 (주)전은서비스(이하 “임대인”이라 한다)와 회의실 이용자(이하 “임차인”이라 한다) 간의 거래관계를 명확하게 하고 임차인의 권익보호를 위해 회의실 임대 일반조건 및 절차에 관한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2. 이용약관 효력 및 변경
- 이 약관은 임대인이 게시하여 공시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임차인에게 공지함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.
- 임대인은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, 조건이 변경된 경우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시 또는 공지합니다.
3. 이용약관의 적용
이 약관은 은행회관 2층 국제회의실(이하 “회의실”이라 한다)을 임대시 적용됩니다.
4. 이용계약의 성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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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차인이 약관에 동의한 후 회의실 임대신청을 하고, 임대인이 사용을 승인한 경우에 계약이 성립된 것으로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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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차인은 임대인이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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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대인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회의실을 임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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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성, 소음 또는 기물 파손 등으로 회의실 또는 주변에 피해의 우려가 있는 경우
- 당원교육
- 선거관련집회
- 단식투쟁, 혈서작성 등 성격의 집회
- 기타 공청회, 노래경연대회, 사물놀이 등
- 회의실 사용료를 미납하거나 이용계약을 1회 이상 위반하는 기관의 경우
- 임대인이 승인하지 않는 음식을 회의실 내로 반입하려는 기관의 경우
- 기타 회의실 주변 타 사무실 업무에 피해를 줄 수 있는 경우
5. 회의실 사용시간
6. 의무
7. 면책사항
8. 임차인의 금지사항
임차인은 회의실 포함 관련 건물의 구내에서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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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. 분쟁해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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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약관과 관련하여 임대인과 임차인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 관할 법원에 제기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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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 또는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 다툼이 있는 경우에는 임대인과 임차인이 합의하여 결정하되,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는 관계법령 및 거래관행에 따릅니다.
17. 기타
이 약관은 임대인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개정시 시행일 7일 전부터 공지합니다.
공지일자 : 2025년 7월 22일
적용일자 2025년 8월 1일